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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이버투플러스” 회사 사칭을 주의하여 주세요

  • 관리자
  • 2020-08-17 09:30:00

 

최근 여러 피해 사례들이 본사 고객센터로 접수되어

아래와 같이 내용을 공유하여

더 이상 피해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하려 합니다.

당사에서는 이와 같은 문제들을 취합하여

증거자료를 확보 후 형사고발 진행을 준비하고 있으며

더 이상의 피해자가 발생되지 않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늘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1등 기업 “세이버투플러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하시고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초음파 식기세척기 제품에 관심을 갖고

여러 업체를 비교해 보던 중

“세이버투플러스"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하였는데

어느 날 영업사원이 찾아와서

세이버라 얘기했다고 합니다.

”세이버투플러스“ 제품이 맞냐고 물어보니 영업자는

”세이버가 맞다"고 하였고,

의심 없이 제품을 계약하게 되었는데

설치 이후 ”세이버 투플러스“가 아닌 유사한 브랜드의

제품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즉시 해당 회사에 환불 요청을 하였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결국 제품명이 비슷한“○○○세이버”의

타사 제품을 “세이버투플러스“ 제품으로

오해하고 구매·설치하게 되어

현재는 고객센터 전화도 잘 되지않아

불만이 많은 상태로 후회하고 있다고 합니다.

 

 

 

[ 사장님 “세이버투플러스” 담당자인데요, 

세제 주문하셨는데 세제 입금 확인이 안돼서요. 

계좌번호 남겨드릴게요. ]

이러한 전화를 받고 이상하다 싶어

본사 고객센터로 확인차 직접 연락을 주셨습니다.

 

다행히 본사 고객센터와 자주 통화하는 분이라 

고객센터 직통 휴대폰 번호까지 저장되어 있어

즉시 통화 후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었고, 

입금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본사에 신고해 주셨습니다.

 

세이버투플러스 고객센터는 최소 1~2달 사이에

한 번씩 정기점검 차 안내전화를 드리고 있기 때문에

다행히도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와 같은 사례가 여러 차례 반복적으로 접수되고 있으니

피해자가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요즘 유난히 무작위 초음파 식기세척기

홍보전화가 많아 고객센터로 항의가

상당히 많은 상태입니다.

당사도 업무에 방해가 될 정도입니다.

영업시간 중 하필 바쁜 시간에 홍보 전화

무작위로 하여 영업에 방해를 주는 사례인데요,

이런 무작위 전화영업을 하는 업체가

고객과 다툼 끝에 전화를 끊으면서

”세이버투플러스“라고 얘기하고 끊는 경우

많다고 합니다.

”세이버투플러스“ 가 업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또한 업계 선두주자다 보니 비난받도록

고의적으로 사칭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문제로 인해 많은 업주분들이

스트레스를 받고 피해를 호소하고 있는데

같은 업계에 종사하는 입장에서

참 죄송스럽고 안타까운 마음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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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집전화 매장전화를 등록

④ 수신거부등록
(자세한 방법은 해당 사이트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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