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기사

게시글 검색
18년 장수 초음파식기세척기 ‘세이버투플러스’, SBS 성공의 정석 꾼 출연
관리자 조회수:734 183.102.228.232
2018-07-11 18:04:43
20.jpg
 
 

 

최근 ‘SBS 성공의 정석 꾼’에 18년 고장 없는 업소용 초음파식기세척기를 개발한 꾼이 출연했다.

지난 달 30일,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았던 초음파세척기에서 미래를 보고 초음파 업소용 식기세척기를 개발한 ㈜세이버투플러스의 회장 송용섭이 출연해 성공 스토리를 보여주었다.

실제로 10년 이상 업소용 초음파세척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보유한 기업 ㈜세이버투플러스는 보증연장서비스 제도를 실시하여 최장 10년까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감동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다.

㈜세이버투플러스는 전국 23개 지역에 A/S센터를 확보하고 있으며 전국 A/S망을 통해 편리하고 신속한 사후관리 서비스는 물론, 10년 이상 검증된 초음파세척기를 무료체험 할 수 있는 시연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세척기는 강력한 초음파를 이용해 이물질 분해는 물론 살균세척 기능을 통해 잔류농약성분,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 및 102가지 성분 미 검출 검사성적서까지 보유하고 있다.

초음파진동소자 국산화 개발에 성공한 세계적인 탑메이커 “듀라소닉”과 기술 제휴를 통해 24kHz 입체형 특수소자를 개발하여 강력한 세척력을 갖추고 있으며, 지난달 6월부터 영업용식기세척기 렌탈서비스를 시작하여 앞으로 업소용 초음파세척기 시장이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송용섭 회장은 “병원에서 초음파를 이용한 멸균소독 이야기를 듣고 외식문화에 접목하면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이 사업을 시작했다”며, “18년의 긴 수명이 검증된 기업인만큼 국민의 건강증진에도 이바지할 수 있게 되어, 참으로 보람 있고 행복하다”고 전했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
첫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두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세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네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다섯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여섯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일곱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여덟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