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기사

게시글 검색
초음파세척기 세이버투플러스·(사)한국외식업중앙회 광주광역시지회 업무협약 체결
관리자 조회수:743 183.102.228.232
2018-06-27 12:15:03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기업 세이버투플러스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광주광역시지회와 '친환경 주방문화 만들기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개최된 협약식에는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광주광역시 지회장 김상재와 업소용초음파세척기 기업 (주)세이버투플러스 회장 송용섭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광주광역시지회와 영업용식기세척기 기업 (주)세이버투플러스 양사는 상호 협력 내용을 성실히 준수하고 상호발전을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으며 (주)세이버투플러스는 광주시지회 산하 5개지부 소속 회원사에 10년 이상 검증 받은 경쟁력있는 초음파식기세척기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식기세척기는 일반 수압식 세척기 대비 고정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으며 살균세척 기능을 통해 잔류농약성분과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 및 102가지 성분 미검출 검사성적서까지 보유하고 있어 친화경 주방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업소용식기세척기 대표기업 (주)세이버투플러스 관계자는 "24kHz 입체형 특수소자를 개발하여 국내에서 가장 강력한 세척력과 18년의 긴 수명이 검증된 기업으로 10년 이상 사용해도 따봉 받는 제품으로 유명하다"며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또한 "이번 업무협약식은 지역내 직접 사용중인 회원사들의 추천을 통해 체결하게 되었으며,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광주광역시지회와의 업무협약은 광주지역 외식업 회원사들에게 또 한번 공식적으로 검증 받은 결과나 다름없어 더욱 뜻 깊은 일"이라며, "앞으로 더욱 정진하여 국내 선두 기업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주)세이버투플러스는 하반기부터 조달청 나라장터 우수 제품 등록 계획과 가정용 출시 계획에 맞춰 전라도 화순공장의 증축도 시작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
첫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두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세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네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다섯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여섯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일곱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여덟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