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기사

게시글 검색
아워그룹-세이버투플러스, 친환경분야 성장 MOU 및 걸그룹 리브하이와 배우 김영호 모델 발탁
관리자 조회수:742 183.102.228.232
2018-06-20 14:14:59
  • ▲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 모델 걸그룹 리브하이와 세이버투플러스 모델 김영호

    [최노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와 세이버투플러스가 친환경분야 성장에 관한 업무 협약 및 전속 모델로 각각 걸그룹 리브하이와 배우 김영호를 발탁했다.

    안전성으로 무장한 ‘자연의향기’를 국민 곁으로 전하는 아워그룹의 네이처페어리와 친환경제품인 ‘초음파세척기’ 선두기업 세이버투플러스가 국내 친환경분야 성장을 도모코자 뜻을 같이하기로 했다.

     

    양사는 국민 실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실내공기와 주방기기에서 각각 자사의 제품으로 환경 친화적인 역할을 담당해 국내 친환경분야 성장을 도모코자 친환경분야 성장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아워그룹과 세이버투플러스는 양사의 조직 형태, 비즈니스 모델 등의 접점에 대해 분석하고, 협약의 취지 및 목적 달성을 위해 상호 협력해 친환경분야 성장과 일자리창출에 기여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는 '자연의 향'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인기 걸그룹 리브하이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걸그룹 리브하이 노래와 4인 멤버 보혜, 레아, 신아, 가빈이 갖고 있는 깨끗한 이미지가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 제품과 잘 어울려 향후 제2의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걸그룹 리브하이는 1집 '하쿠나 마타타', 2집 '해피송', 3집 '꿍따리 샤바라', 4집 '예스' 등 데뷔 이후 현재까지 긍정, 힐링 메시지를 갖고 있는 노래를 발표해 청소년, 군인, 노년 등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호감과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17년 7월 발표한 '꿍따리 샤바라'는 클론의 동명 노래를 리메이크해 치열한 썸머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가요차트에서 6위 및 7,8월 8주 연속 가요 차트 TOP 10 내에 진입한 바 있다. 또 소외된 약자를 위한 봉사활동도 꾸준히 하며 종로경찰서 청소년 폭력방지 홍보대사, 구리경찰서 사회적 약자 돕기 캠페인 홍보대사 그리고 군통령으로 인기를 얻으며 육군3사관학교 홍보대사로도 활약 중이다.

    걸그룹 리브하이를 모델로 선정한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대표이사 백남현)는 다양성과 창의성을 존중하는 기업문화와 국민의 안전이 최우선인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가며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렌탈향기제품, 향기디퓨저, 향기캔들, 나만의향수 등 400여가지 향제품을 새로 갖추고 4차산업의 新 비지니스 모델인 ‘온라인매장 르봉봉’을 6월말 출시 예정 등 실내공기를 ‘자연의향기’로 채우고자 부단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 백남현 대표이사는 "앞으로 걸그룹 리브하이는 자사 오프라인 매장인 '네이처페어리 아로마' 와 온라인 매장 시스템인 '네이처페어리 르봉봉'에서 '자연의 향'을 전해주는 안내자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전했다.

    걸그룹 리브하이를 모델로 발탁한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와 함께 친환경 업무 협약을 한 세이버투플러스는 개성파 배우 김영호를 모델로 선정했다. 세이버투플러스에 따르면, 강력한 세척력과 독보적인 수명, 그리고 차별화된 사후관리 서비스로 유명한 기업으로 그 명성에 걸맞게 배우 김영호의 강직하고 신뢰감 있는 평소 이미지가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했다.

    배우 김영호는 최근 종영한 KBS 드라마 '슈츠' 에서 함 대표역으로 강한 카리스마를 보이고 평소에는 프로페셔널한 가창 실력으로 복면가왕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인바 있다.

    세이버투플러스 송용섭 회장은 "배우 김영호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업소용식기세척기 분야에서 일반 가정용식기세척기분야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명실상부한 식기세척기사업부문의 선두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고 전했다.

    업소용식기세척기 제조, 판매 기업으로 18년간의 시장검증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업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세이버투플러스(회장 송용섭)는 세계 최초로 24kHz의 강력한 주파수를 식기세척기에 도입하는 기술개발에 성공한 기업이다. 위생적인 주방기기관리를 통해 국민 식생활분야에서 친환경을 구현코자 과감한 투자와 연구개발로 식기세척기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부상하고 있는 강소 기업이다. 소비자에게 강력한 세척력과 독보적인 수명, 그리고 차별화된 사후관리 서비스로 유명한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향후 아워그룹과 세이버투플러스는 각각 발탁한 모델을 통해 건강하고 깨끗한 친환경 이미지를 알리고 협약의 취지 및 목적 달성을 위해 상호 협력하여 친환경분야 성장과 일자리창출에 기여할 예정이다.

     

    최노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nojin7@economytalk.kr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
첫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두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세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네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다섯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여섯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일곱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여덟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