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기사

게시글 검색
세이버투플러스-아워그룹, 친환경분야 성장에 관한 협약 체결
관리자 조회수:619 183.102.228.232
2018-06-20 13:40:46

세이버투플러스 송용섭 회장, 세이버투플러스 전속모델 배우 김영호, 아워그룹 백남현 대표이사.  (사진제공 아워그룹)


‘자연의향기’를 국민 곁으로 전하는 아워그룹의 네이처페어리와 친환경제품인 ‘초음파세척기’ 선두기업 세이버투플러스는 국민 실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실내공기와 주방기기에서 각각 자사의 제품으로 환경 친화적인 역할을 담당하여 생활환경을 개선하고, 타사들의 친환경 제품 생산 동참을 유도하여 국내 친환경분야 성장을 도모코자 뜻을 같이하고 향후 지속적인 협력으로 시너지를 창출하고 이를 발전시켜 나가기로 하였다.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대표이사 백남현)는 다양성과 창의성을 존중하는 기업문화와 국민의 안전이 최우선인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가며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향기제품, 향기디퓨저, 향기캔들, 나만의 향수 등 400여가지 향제품을 새로 갖추고 4차산업의 新 비지니스 모델인 ‘온라인매장 르봉봉’을 6월말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자연의 향'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걸그룹 리브하이’를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리브하이 노래와 4인 멤버가 갖고 있는 깨끗한 이미지로써 제2의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 백남현 대표이사는 "앞으로 걸그룹 리브하이는 자사 오프라인 매장인 '네이처페어리 아로마'와 온라인 매장 시스템인 '네이처페어리 르봉봉'에서 '자연의 향'을 전해주는 안내자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워그룹 모델 리브하이(보혜,레아,신아,가빈)와 세이버투플러스모델 김영호. (사진제공 아워그룹)

 

업소용식기세척기 제조, 판매 기업인 세이버투플러스(회장 송용섭)는 24kHz의 강력한 주파수를 식기세척기에 도입하는 기술개발에 성공한 기업으로, 위생적인 주방기기관리를 통하여 국민 식생활분야에서 친환경을 구현코자 과감한 투자와 연구개발로 식기세척기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부상하고 있는 강소 기업이다.

세이버투플러스 송용섭 회장은 “배우 김영호와 전속 모델로 계약을 체결하고 업소용식기세척기 분야에서 일반 가정용식기세척기분야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명실상부한 식기세척기사업부문의 선두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고 전했다. 강력한 세척력과 독보적인 수명, 그리고 차별화된 사후관리 서비스로 유명한 기업으로 그 명성에 걸맞게 배우 김영호의 강직하고 신뢰감 있는 평소 이미지가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이 된 것으로 보인다.

아워그룹과 세이버투플러스는 양사의 조직 형태, 비즈니스 모델 등의 접점에 대해 분석하고, 협약의 취지 및 목적 달성을 위해 상호 협력하여 친환경분야 성장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로 하였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
첫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두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세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네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다섯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여섯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일곱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여덟번째 항목에 제목을 입력해주세요.